업그레이드 유어셀프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3:31본문
Download : 업그레이드 유어셀프를 읽고.hwp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이익을 남기는 것이 목적인지,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것이 목적인지를 분명히 하는 것이다. 그런다음 goal(목표) 달성을 위한 책략으로 제품, 가격, 유통, 촉진 책략을 결정하게 된다 이 네 단어들의 영어 이니셜을 따서 marketing 의 4P 책략이라고 하는데 기업은 이들을 적절히 조합하고 운용함으로써 최상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투비컨티뉴드 )
1. marketing
이란 어느 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시장에서 계속 살아남아 주체인 기업의 성장을 돕는다는 진행형의 개념(槪念)이다. 달러값이 치솟는다면 해외여행 상품은 다운되기 마련이다. 그래야만 marketing
이 예측대로 이루어진다. 보따리 장수도 환율이 치솟을 때는 수입을 자제할 줄 안다. 관련분야의 독서 감상문(report)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다. 관련분야의 독서감상문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내가 팔고자 하는 `나`라는 상품을 내다 팔 시장, 시기, 상황을 analysis해야만 상품의 가치를 가장 높여 많은 이익을 남길수 있다
3단계 goal(목표)
설정 - 자사analysis과 시장analysis을 통해 marketing
의 goal(목표)
를 설정하는 단계이다.
서평감상/서평
`우경진`의〈업그레이드 유어셀프〉에 대한 독서감상문입니다.업그레이드유어셀프 , 업그레이드 유어셀프를 읽고서평서평감상 ,
설명




,서평,서평감상
`우경진`의〈업그레이드 유어셀프〉에 대한 독서 감상문(report)입니다.
업그레이드 유어셀프를 읽고
업그레이드유어셀프
순서
Download : 업그레이드 유어셀프를 읽고.hwp( 45 )
제 1부 라이프 marketing 에 필요한 책략
1단계 자사analysis - 성공적인 life(인생) 을 살기 위한 첫 단계로 기업은 현재 자기가 처한 상황에대한 analysis을 실시한다.
4단계 책략수립 - 기업은 자사analysis과 시장의 상황analysis을 통해 goal(목표) 시장을 선택한다.
2단계 시장analysis - 자사analysis이 끝났으면 진입하고자 하는 시장의 객관적인 상황analysis이 뒤따라야 한다. marketing 은 단순히 무엇을 팔아치우는 세일즈의 행동적 개념(槪念)보다는 좀더 포괄적이고 책략적인 의미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