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strategy,사례분석,한경희,아모레퍼시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4:51본문
Download : 취업전략,사례분석,한경희,아모레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취업strategy,사례분석,한경희,아모레퍼시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취업전략,사례,한경희,아모레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취업전략,사례분석,한경희,아모레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8 )
순서
취업strategy,사례분석,한경희,아모레퍼시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취업전략,사례분석,한경희,아모레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취업전략,사례분석,한경희,아모레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취업전략 사례 한경희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취업전술과 사회진출 중간리포트
기업analysis& 직무조사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한경희 생활 과학
1.기업analysis
_SLIDE_4_
기업紹介
스팀 기술의 리더 (주)한경희 생활과학
국내 제1의 생활가전 전문기업이다. 1999년 회사 설립 이후 한국형 온돌 文化(문화)에 맞게 3년 동안 스팀 청소기를 개발하여 2001년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팀청소기 발명특허 등록을 받았다. 현재 백화점, 할인 마트, 전자제품 전문점, 홈쇼핑, online 쇼핑몰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수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_SLIDE_5_
연도
주요연혁
1999
한영 전기 설립
2001
국내최초 한국형 스팀청소기 `스티미` 출시
스팀청소기 특허등록
2002
(주)한영 베스트 설립
2003
1월 스팀청소기 해외 수출 처음
2005
㈜ 한경희 과학기술 유한공사 설립
상호변경 ”한경희 스팀청소”
2006
“한경희 생활과학”으로 상호 변경
Vision : 끝없는 기술혁신으로 가장 우수한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여, 누구나 현대 기술발전의 혜택보다 높은 삶의 질을 누리는 것.
VISION 및 연혁
_SLIDE_6_
시장analysis
_SLIDE_7_
4대 경영目標(목표)
_SLIDE_8_
CEO 한경희
1964년 서울출생
1986 이화여대 불문과 졸업, 미 캘리포니아주립대 MBA
1998 국제고시 합격, 교육부 사무관
1999 한영 전기 설립
2005 발명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06 한경희 생활과학으로 상호변경
_SLIDE_9_
한경희 사장이 말하는…(drop)
다. 이어서 2003년 초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 높인‘한경희 스팀청소’를 다시 출시하여, 2004년 스팀청소기로 150억 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대표 한경희씨는 우리나라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면서도 마땅한 대안이 없었던 바닥청소용 스팀청소기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