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수출-무역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1:41
본문
Download : 유아용품 수출-무역학.doc
설명
순서
유아용품수출






유아용품 수출-무역학
레포트/경영경제
(1)목표(goal)시장을 日本(일본)으로 선정한 이유
(2)日本(일본)인의 상관습
(3)日本(일본)인의 협상술
(4)베이비피더’에 관한 日本(일본)국 수입관리제도
(5)日本(일본)의 통관요령
(6)미국의 통관요령
(7)중국(China)의 통관요령
(8)EU의 통관요령
(9)우리나라 및 타국가 비관세장벽의 구체적 事例(사례)
3.사회적 environment(환경) 요인
최근 日本(일본) 소비자나 기업이 값싼 외제품을 선호하면서 개방적인 구매 행동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제품의 경우 가격에 우선 기준이 된고 있다 따라서 가격 탄력성이 좋은 우리 제품에 경우 충분히 수출이 가능하다.
4.인구통계적 environment(환경) 요인
日本(일본)에 인구는 1억 2천으로써 충분한 내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5.정치적 및 법적 environment(환경) 요인
과거 1990년대 日本(일본)政府(정부)가 불황의 요인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미봉책으로 일관했던 것과는 달리, 고이즈미 政府(정부)는 정확한 현실인식을 바탕으로 ▲ 규제개혁추진 3개년 계획 추진 등 규제완화 ▲ 부실채권 처리 등 금융개혁 ▲ 조세감면 등 과감한 기업지원 ▲ 공기업 민영화 등 공공개혁을 강력하게 추진했다.특히 민간주도로 규제개혁…(省略)
유아용품수출 , 유아용품 수출-무역학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유아용품 수출-무역학.doc( 26 )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