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23:34
본문
Download : 신세계 이마트.ppt
..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전략, 경영
경영전략(strategy) 방향
성공요인
4P 전략(strategy)
이과제는 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2. 마케팅 전략(strategy)
정말 열심히 조사한 課題입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CEO분석 SWOT
기업연혁
1997년 2월 중국(中國)시장 진출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1997년 4월 16일 삼성그룹에서 계열 분리
conclusion
1930년 10월 미스코시 경성지점(신세계백화점 전신)개점
3. 기업연혁
2001년 3월 16일 상호를 주식회사 신세계로 변경
5-Force Model
매출액 추이
1963년 11월 11일 상호를 주식회사 신세계백화점으로 변경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2006년 월마트 16개 점포 흡수
순서
Download : 신세계 이마트.ppt( 33 )
[마케팅원론]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목차-
당연히A+받았구요..
이課題는 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1. 일 반 현 황
앞으로의 전망
1993년 하반기 E-Mart 사업 개시
1963년 7월 삼성, 동방백화점 인수
분석한 課題입니다^^
3. conclusion
설명
조직구성
기업연혁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