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ter.co.kr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router6 | router.co.kr report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router6

본문 바로가기

route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05:38

본문




Download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6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콘텐츠 이해 모바일 쿠폰 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

모바일 쿠폰
_SLIDE_2_
목 차

모바일 쿠폰이란

모바일 쿠폰의 구조

모바일 쿠폰의 실태

모바일 쿠폰 평가 및 展望
_SLIDE_3_
1.모바일 쿠폰이란-定義(정의)-발전과정

_SLIDE_4_
휴대폰에 저장해 두었다가 구매후 결제시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Digital Coupon
모바일 쿠폰
Internet과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소셜 커머스 사이트 이용이 간편해 짐에 따라,
온라인(online) 쿠폰을 이용한 새로운 소비패턴 확산
스마트폰의 보급 확산으로 인해 소셜 커머스 사이트 접속의 용이해져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수가 증가
소비자 설문 조사 결과 소비자의 절반이상이 온라인(online) 쿠폰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 응답
스마트폰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쿠폰 사용이 더욱 증가할 展望
_SLIDE_5_
未來를 예측하고 쿠폰을 우편으로 발행 및 우송하는 시간적인 공백
쿠폰을 휴대해야 함
발송된 쿠폰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분실되거나 훼손의 우려
쿠폰의 발송을 위한 비용 발생
비용대비 效果(효과) 측정(測定) 미비
고객정보 습득의 어려움
오프라인 쿠폰에서 온라인(online)-모바일 쿠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
실시간 쿠폰 생성 및 즉시 전송과 휴대까지의 One-Stop Service
쿠폰 발행의 용이함
사용자 실수에 의한 분실(삭제)등의 경우에도 간단하게 재발행
훼손에 의한 할인쿠폰 인증의 곤란함이 거의 없음
서비스 편의성 제고
marketing 의 근간이 되는 DB확보 가능
_SLIDE_6_
국내 쿠폰 시장 유형
국내 쿠폰시장은 약 2,200억원 규모로(오프라인 포함, 2xxx년 기준) 기존의 지류 쿠폰에서
온라인(online)/모바일 쿠폰으로 급속도로 확대 중

온라인(online)
오프라인
무료
유료
기프티쇼
기프티콘
하트콘
CJ기프트온
G마켓
e-쿠폰
옥션
e-쿠폰
보너스
365
야후
거기
쇼핑몰
쿠폰
OK쿠펀
기타
멤버쉽 쿠폰
신용카드
멤버…(drop)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디지털,콘텐츠,이해,모바일,쿠폰,국내시장은,이동통신사를,중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ut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out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