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자기미래상] 50년후 나의 미래를 아주 과학적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 쓴 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1:45
본문
Download : 서기 2046년 11월 30일.doc
워낙 건물들이 고층들에 있어 평소에도 하늘 구경은 실컷 하겠지만, 우리가 생각 없이 마시는 공기처럼 하늘을 일부러 시간 내어 보는 사람은 드문걸 알기에 내 사무실은 특별하고 싶었다.. 과학소설 분위기가 풍기는 글입니다.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읽는 즉시 나의 삶과 미래의 도시가 그림처럼 좌악 펼쳐질 겁니다. 하지만 절대 유치하지 않습니다.
....(이하drop)
설명
50년후 나의 미래를 아주 과학적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 쓴 글입니다
Download : 서기 2046년 11월 30일.doc( 59 )
50년후 나의 미래를 아주 과학적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 쓴 글입니다 당연히 A+ 을 받은 작품입니다. 얼마 전에 가벼운 암 치료를 마쳤다고는 하지만 조금 무리하는 것이 아닌 듯 싶어 걱정도 된다된다. Sky-garden까지 가기 위해선 1층까지 내려가야 하는데 엘리베이터를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각 가정마다 개인 엘리베이터가 하나씩 있어서 금새 1층까지 다다를 수 있었다. 어렸을 적 친구가 암으로 죽은 이후로 무서운 병이구나.. 라고만 생각했었는데 30년 전 백신이 나오기 스타트하더니 이제는 암으로 죽는 사람들도 줄어들고 걸렸어도 금새 저렇게 사람이 뛰어다닐 수 있을 정도로 완쾌가 되다니.. 새삼 격세지감을 느낀다. 비록 우리가 마음대로 바꿔 놓은 맑은 하늘이지만, 역시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활동하기에 참 편하다..
순서





아파트 내부에 설치되어있는 Sky-garden에서 가볍게 산책을 하기 위하여 운동복을 차려 입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당연히 A+ 을 받은 작품입니다. 수고하세요^^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읽는 즉시 나의 삶과 미래의 도시가 그림처럼 좌악 펼쳐질 겁니다.
사무실,과학,미래
참고자료(資料)로 손색이 없을겁니다.
[자기미래상] 50년후 나의 미래를 아주 과학적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 쓴 글입니다
수고하세요^^
....나의 보금자리인 사무실은 지상 210m 높이의 102층. 지상고 180m 까지 태양열차가 다니므로 그것을 피해 깨끗한 하늘을 보기 위해 사무실의 위치에 꽤나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었다. 참고자료로 손색이 없을겁니다.
과학소설 분위기가 풍기는 글입니다. 이웃에 사는 박 노인은 벌써 90이 넘는 연세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조깅을 하고 있다. 하지만 절대 유치하지 않습니다. 지구의 자전 속도로 천천히 돌아가는 이 사무실은 30년간 지내오면서도 참 포근하게만 느껴진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