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ter.co.kr 아시아나 > router5 | router.co.kr report

아시아나 > router5

본문 바로가기

route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6:10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docx








레포트/기타





아시아나
서비스 marketing










1. 기업 introduce
(1) 아시아나 航空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未來(미래)로 비상하려는 의지
심볼 마크

명칭 : Wing
의미 : 고객과 함께 나아감을 의미, 진취적, 未來(미래)지향적 정신 내포
로고타입

견고한 正子 형태로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 역할



(2) 노선
국내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22개국 68개 도시 89개 노선 (2xxx년 8월 기준)
(3) 수상내역
2xxx년 Skytrax 세계航空대상 (World Airline Awards)
올해의 航空사(Airline of the year) 대상 수상
아시아 최고 航空사(Best Airline Asia) 수상

2. 3C
Company

서비스품질 세계적 航空 권위지 ATW로부터 “Airline of the year” 수상, Skytrax가 지정한 5-Star 航空사
시너지效果(효과)
신한카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상호간 매출 증대 및 브랜드 가치 제고 등 시너지 效果(효과) 극대화
이익 2004년~2007년 연속 흑자 달성
Competitor

대한航空 주 경쟁자. 국내 航空 시장의 1위 기업
저가 航空사 기내 서비스를 줄이고 가격을 대폭 할인
외국계 航空사 다양한 외국계 航空사 존재
선박회사 대체재로서의 경쟁자
★ 경쟁 우위 요소
대한 航空에 비해 제휴 航空사가 많아 더 많은 혜택 제공
저가 航空사에 비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과 높은 인지도
Customer

대한航空에 비해 젊은층이 주로 많이 이용
장거리 이동을 하는 직장인들 보다는 중단거리 이용이 많은 여행객이나 학생
서비스의 질을 중시하는 고객

3. STPanalysis
Segmentation

연령별 : 20대 / 30대 / 40대
직업별 : 회사원 / 학생 / 자영업자
목적별 : 관광, 레저 / 비즈니스 / 교육, 연수
선택기준 …(투비컨티뉴드 )
설명
아시아나_docx_01.gif 아시아나_docx_02.gif 아시아나_docx_03.gif 아시아나_docx_04.gif 아시아나_docx_05.gif 아시아나_docx_06.gif



아시아나 , 아시아나기타레포트 , 아시아나
아시아나



순서

아시아나,기타,레포트

Download : 아시아나.docx( 8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ut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out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