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에버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16:27
본문
Download : ㈜폴에버 마케팅 전략.ppt
또 하나 명심할 것은 ‘사용자(User)’와 ‘고객(Customer)’은 엄연히 다르다는 점이다. 과거 코닥필름이 ‘칼라는 코닥’
이…(To be continued )
㈜폴에버 마케팅 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현대기업의마케팅[1] , ㈜폴에버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폴에버 마케팅 전략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현대기업의마케팅[1]






1. 회사introduce
1-1) 회사연혁
1-2) 조사실적
2. marketing 상황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
2) 자사分析(분석)
3) 소비자分析(분석)
4) 경쟁사分析(분석)
3. SWOT
4. marketing 전략(戰略)
4-1) marketing 目標(목표)
4-2) STP전략(戰略)
4-3) 4P전략(戰略)
4-4) 전략(戰略) 제시
4-5) 성과 및 향후展望
참고
◇ 바이러스marketing 성공 10계명
1. 고객 없이는 바이러스 marketing 도 없다!
‘컨텐츠가 왕이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을 것이다다.
㈜폴에버 마케팅 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돈 되는 고객에게
투자하라.
2. 단순한 것이 가장 강력하다!
강력하고 탁월한 아이디어일수록 아주 간단명료(simple)하다.
그러므로 타깃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그들을 이해하는 것은 반드시 필요하다. 여기에다 한 마디 더 추가하자.
“고객은 황제다!”
바이러스marketing 의 성공은 그 전략(戰略) 을 구상한 마케터가 아니라 타깃 고객에게 전적으로 달렸다.
Download : ㈜폴에버 마케팅 전략.ppt( 1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