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ter.co.kr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router5 | router.co.kr report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router5

본문 바로가기

route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7:25

본문




Download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i river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7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설명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 戰略analysis - 4P 자체 쇼핑몰인 아닌 타 쇼핑몰로의 이동 Internet 쇼핑몰과의 戰略적 제휴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아이리버 자체 쇼핑몰 운영 옥션, 인터파크, G마켓 등과 같은 오픈마켓을 아이리버가 직접운영 - 4P . 戰略analysis 오프라인 전문 매장인 아이리버존 운영 하이마트, 테크노마트, 전자랜드등 오프라인 매장과도 제휴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디지털 플라자를 통한 오프라인 매장운영 -` 판매 및 체험, A/S 서비스 실시 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 224 148 63 24 71 7 전국 총 537개 전국 총 11개 - 4P . 戰略analysis 07/08 CES(Customer Electronic Show)에서 아이리버는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아이리버의 물량과 톡특한 컨셉을 선보임 Product Place Pric...

i-river 제 2의 도약


Index
Ⅰ. 조사목적 및 과정
Ⅱ. 기업 analysis
Ⅲ. 제품analysis
Ⅳ. 시장analysis
Ⅴ. 戰略analysis
Ⅵ. 추천戰略
조사목적
조사과정
MP3플레이어의 선두기업이던 아이리버가 극심한

침체기를 겪다 다시 도약하게 된 요인을 알아보고,

앞으로의 시장에서도 대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어떤 戰略을 펼쳐야 하는지 도출해보고자 함
Ⅰ.조사목적 및 과정
조사목적
조사과정
4월
1주차
기업선정
2주차
설문지제작
3주차
戰略analysis
4주차
중간고사
5주차
설문조사, 2차 자료(data) 수집
5월
1주차
기업방문(레인콤본사)
시장조사(강변 테크노마트, 용산 전자상가)
2주차
1, 2차 자료(data)수집 및 종합
3주차
戰略회의 및 대책제시, 설문자료(data)analysis
4주차
PPT 및 보고서 작성
Ⅰ.조사목적 및 과정
*
기업紹介(소개)
CEO
연혁
조직도
Ⅱ. 기업 analysis
기업명 : (주)레인콤
업종명 : 음향기기 제조업
대표자 : 이 명 우 ?(인)
설립일 : 1999년 01월
자본금 : 약179,8억 (2008.3.31)
인원동향 : ?22만9천 명
본점 : 서울시 강남구 도곡1동 949-3번지 캠코타워 14층
비전(Vision)
독창적인 발상 & 혁신적인 제품
1999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대표:양덕준)
2000 주식회사 옵티로직 흡수합병
1999 홍콩 현지법인 설립
2000 국내 판매법인(주)아이리버 설립
2000 세계 최초 Multi-Codec CD Player 개발
2001 MP3CD Player `Best10 디자인상품`선정
2001 `벤처기업상` 수상
2001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2 플래시메모리 내장형 MP3 Player 출시
2003 코스닥 증권시장 등록
2004 초소형 목걸이 타입 MP3 플레이어 출시
2004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PMP-100 출시
2004 5GB 용량 미니 MP3플레이어 H-1…(To be continued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ut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out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