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디지털시대와 스포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7:07
본문
Download : 디지털시대와 스포츠.hwp
Download : 디지털시대와 스포츠.hwp( 14 )
사이버세계의 논쟁점은 가상공동체와 전자상거래를 통한 e-business에 모아지고 있으나 점점더 Busine...
디지털시대와 스포츠
사이버세계와 스포츠콘텐츠의 결합
사이버세계의 논쟁점은 가상공동체와 전자상거래를 통한 e-business에 모아지고 있으나 점점더 Business를 중시하는 Commerz개념(槪念)으로 모아지고 있다 PC통신이나 인터넷(Internet)을 통한 가상공동체 논쟁은 별다른 진전이 없는데 비해, Commerz분야는 m-Commerz로까지 확대되면서 그 시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e-business나 m-commerz는 주로 상품의 구매와 판매에 적용되는 개념(槪念)으로 정착되고 있지 아직까지 콘텐츠 소비를 이러한 툴 속으로 접속시키지는 못하고 있다 즉 e-콘텐츠marketing 이나 m-콘텐츠소비라는 개념(槪念)이 사용되지는 않고 있다 그러나 앞으로 사이버비즈니스 모델에 콘텐츠의 지속적인 소비가 접목될 것으로 본다. 이동중에 소…(skip)
사이버세계와 스포츠콘텐츠의 결합사이버세계의 논쟁점은 가상공동체와 전자상거래를 통한 e-business에 모아지고 있으나 점점더 Busine... , 디지털시대와 스포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사이버세계와 스포츠콘텐츠의 결합






다. 이동무선데이터 서비스시장의 확대는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이동전화(휴대폰) 또는 DAB,PDA는 이동중에 음성이나 단순한 데이터만을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영상화된 콘텐츠를 소비하는 미디어가 될 것이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