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스폰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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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1 1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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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xxxx-xxxxxxx-07-10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F1 대회 introduction
F1 스폰서십의 종류
F1 스폰서 참여 기업의 efficacy
-xxxx-xxxxxxx 코리아그랑프리 스폰서
-xxxx-xxxxxxx-07-10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Formula one
-` 세계 최 정상급의 스포츠 이벤트이자 모터스포츠
첨단 기술
열성적인 관중
대규모 경제
-xxxx-xxxxxxx-07-10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시기 : 매 년 17~18개국 순회
한 나라에서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 가능
참가 : 14개 팀 (-xxxx-xxxx8명의 드라이버)
성적 : 드라이버 / 차량제작자의 점수 합산
주관단체 : FIA (국제자동차연맹)
코리아그랑프리 주관단체 : KAV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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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Q. -xxxx-xxxxxxx F1 코리아그랑프리란
-xxxx-xxxxxxx-07-10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World
Partner
Title
Sponsor
Main
Sponsor
Sub
Sponsor
Ex. LG전자
개최나라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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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일반 스포츠이벤트와 스폰서십 형태 큰 차이점 없음.
F1의 규정을 만들고 레이스 주최운영 단체인 FIA.
F1 대회를 한 번 개최하려면 약 300억원.
formula(공식) 스폰서 / formula(공식)공급업자로 구분.
대부분 개최 국가의 거대 기업이 후원하고 있는데, 현재 F1은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기업 -xxxx-xxxx00여 개 사가 후원.
LG전자는 글로벌 파트너로서 F1 대회 TV중계 시 LG로고를 독점적으로 노출하고,
경기 영상물을 제품광고나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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