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이 기본구성 및 방향과 교수학습원리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8:12
본문
Download :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의 기본.hwp
5세 누리과정은 신체운동ㆍ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의 5개 영역을 중심으로 주도적인 경험을 강조하고, 놀이중심의 통합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성 및 운영시간은 등원부터 3∼5시간의 운영을 기준으로 하며, 이후 시간은 종일제(방과 후)의 槪念을 도입하게 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만5세 누리과정의(定義) 기본구성 및 방향과 교수학습원리에 대해 說明(설명) 해 보겠다.
4. 나의 意見
Ⅱ. 본론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의 기본-7187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605/%5B%EB%B3%B4%EC%9C%A1%EA%B5%90%EC%82%AC%EB%A1%A0%5D%20%EB%A7%8C5%EC%84%B8%20%EB%88%84%EB%A6%AC%EA%B3%BC%EC%A0%95%EC%9D%98%20%EA%B8%B0%EB%B3%B8-7187_01.jpg)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의 기본-7187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605/%5B%EB%B3%B4%EC%9C%A1%EA%B5%90%EC%82%AC%EB%A1%A0%5D%20%EB%A7%8C5%EC%84%B8%20%EB%88%84%EB%A6%AC%EA%B3%BC%EC%A0%95%EC%9D%98%20%EA%B8%B0%EB%B3%B8-7187_02_.jpg)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의 기본-7187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605/%5B%EB%B3%B4%EC%9C%A1%EA%B5%90%EC%82%AC%EB%A1%A0%5D%20%EB%A7%8C5%EC%84%B8%20%EB%88%84%EB%A6%AC%EA%B3%BC%EC%A0%95%EC%9D%98%20%EA%B8%B0%EB%B3%B8-7187_03_.jpg)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의 기본-7187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605/%5B%EB%B3%B4%EC%9C%A1%EA%B5%90%EC%82%AC%EB%A1%A0%5D%20%EB%A7%8C5%EC%84%B8%20%EB%88%84%EB%A6%AC%EA%B3%BC%EC%A0%95%EC%9D%98%20%EA%B8%B0%EB%B3%B8-7187_04_.jpg)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의 기본-7187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605/%5B%EB%B3%B4%EC%9C%A1%EA%B5%90%EC%82%AC%EB%A1%A0%5D%20%EB%A7%8C5%EC%84%B8%20%EB%88%84%EB%A6%AC%EA%B3%BC%EC%A0%95%EC%9D%98%20%EA%B8%B0%EB%B3%B8-7187_05_.jpg)
설명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이 기본구성 및 방향과 교수학습원리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Ⅲ. 결론
1) 만5세 신체운동․건강 영역의 교수학습원리
3) 만5세 사회관계 영역의 교수학습원리
누리과정,교수학습원리,학습원리,기본구성,방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만5세 누리과정의(定義) 기본구성
Ⅰ. 서론
bibliography
Ⅰ. 서론
4) 만5세 예술경험 영역의 교수학습원리
순서
Download :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의 기본.hwp( 86 )
3. 만5세 누리과정의(定義) 교수학습원리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의 기본구성 및 방향과 교수학습원리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2. 만5세 누리과정의(定義) 방향
2) 만5세 의사소통 영역의 교수학습원리
5) 만5세 자연탐구 영역의 교수학습원리
[보육교사론] 만5세 누리과정이 기본구성 및 방향과 교수학습원리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다. 5세 누리과정은 기존에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각각 다르게 쓰이던 유치원 교육과정과 표준보육과정을 유기적으로 통합한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