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의 기업,산업analysis과 시장 세분화 및 각 통신사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6:56
본문
Download : 엘지유플러스의 기업,산업분석과 시장 세분화 및 각 통신사의 마케팅 전략.pptx






엘지유플러스의 기업,산업analysis과 시장 세분화 및 각 통신사의 marketing 전술
엘지유플러스의 기업,산업analysis과 시장 세분화 및 각 통신사의 marketing 전술
_SLIDE_1_
LG U+
_SLIDE_2_
C ontents
01 프로젝트 주제 선정 동기 및
주요 이슈
1 프로젝트 주제 선정 동기
02 기업개요
2.1 Vision
2.2 회사연혁
2.3 경영이념
2.4 추구하는 책략 방향
2.5 구체적인 책략 방향 사례(instance)
03 산업analysis(분석)
3.1 정량적 특징
3.2 정성적 특징
04 시장 세분화
4.1 1단계 세분화
4.2 2단계 세분화
4.3 BCG
05 각 사의 마케팅 책략
5.1 Targeting
5.2 Positioning
5.3 4P mix marketing
00 Executive Summary
_SLIDE_3_
C ontents
06 각 사의 마케팅책략 평가
6.1 LG U+ Marketing책략 평가
6.2 SKT Marketing 책략 평가
6.3 KT Marketing 책략 평가
07 마케팅 책략 제안
7.1 세분시장의 매력도 analysis(분석)
7.2 Targeting 책략
7.3 Positioning 책략
7.4 Marketing mix 책략
_SLIDE_4_
00 Executive
Summary
_SLIDE_5_
LG U+ Introduction
Executive Summary
ⅰ. WHO LG그룹 자회사로 무선통신, 전화, 초고속Internet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통신업체
ⅱ. WHAT LG U+ 로고는 큐브의 형상화를 통해 플러스 해드리고자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의미. 가장 안정적인 형태인 6각을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엘지유플러스,기업,산업과,시장,세분화,각,통신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엘지유플러스의 기업,산업분석과 시장 세분화 및 각 통신사의 마케팅 전략.pptx( 50 )
설명
순서
엘지유플러스의 기업,산업분석과 시장 세분화 및 각 통신사의 마케팅 전략 , 엘지유플러스의 기업,산업분석과 시장 세분화 및 각 통신사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엘지유플러스 기업 산업과 시장 세분화 각 통신사 마케팅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