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整理) 5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7:34
본문
Download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5장.hwp






수학교육과정과,교재연구,요약정리,5장,사범교육,시험족보
1. 미분과 적분 교수 – 학습 理論(이론)
가. 미분과 적분 지도의 의의
미분과 적분은 중등학교 수학의 최종적인 수준에 해당하는 내용이다.
Download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5장.hwp( 72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5장입니다.
make preview 확인 후 다운 바랍니다.미리보기 확인 후 다운 바랍니다. 미분과 적분은 자연 현상이나 사회 현상을 연구하는 자연과학이나 工學(공학) , 사회과학 등에서 활용도가 높은 내용 영역이기 때문에, 미분과 적분의 학습을 통해 수학의 가치와 유용성을 效果(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따
나. 미분과 적분의 역싸적 발달
16세기 Viete는 문자를 도입하여 수학을 기호화, 일반화할 수 있게 함으로써 17세기 이후 수학 발전…(省略)
순서
시험족보/사범교육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整理) 5장
설명
다.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5장사범교육시험족보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5장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整理) 5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