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사회학] 학교폭력 개념, 특징, 실태(實態), 요인, 해결방법 - 발표 (PPT, 핸드아웃)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8:14
본문
Download : 교육사회 학교폭력.zip
8) 보복의 두려움으로 신고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다
IV. 학교폭력 해결대책
(학생과 교사 간, 학생과 일반인 간의 폭력 사건에 대하여는 학교폭력 법이 적용되지 않음)
‘학교폭력’이란 학교 내외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발생한 상해, 폭행, 감금, 협박, 약취, 유인, 명예훼손, 모욕, 공갈, 강요, 강제적인 심부름 및 성폭력, 따돌림, 사이버 따돌림,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음란, 폭력 정도 등에 의하여 신체‧정신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수반하는 행위
학교폭력, 교육문제, 교육사회, 학교폭력 원인, 학교폭력 해결방안, 폭력, 학교폭력 실태
Download : 교육사회 학교폭력.zip( 90 )
7) 피해 학생이 가해 학생으로 바뀔 수 있다
2. 학교폭력의 특징
[교육사회학] 학교폭력 개념, 특징, 실태(實態), 요인, 해결방법 - 발표 (PPT, 핸드아웃)
1. 학교폭력의 definition
A+ 받은 발표 입니다.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제2조 1항
학교폭력 개념, 특징, 실태(實態), 요인, 해결방법 - 발표 (PPT, 핸드아웃)
I. 학교폭력의 definition 및 특징
III. 학교폭력의 원인
설명
순서
1) 학교폭력 가해행동은 같은 학교 학생이나 또래에 의해 가장 많이 발생한다
2) 학교폭력 가해학생은 집요하다
학교폭력 개념, 특징, 실태, 원인, 해결방안 - 발표 자료 (PPT, 핸드아웃) A+ 받은 발표자료입니다. 피피티와 핸드아웃 양이 많으니 필요한 부분만 잘라 쓰시면 됩니다.
다.
9) TV등의 매체를 통해 보여지는 사건들의 모방범죄가 이루어진다





5) 전혀 저항할 힘이 없는 대상에게 행해지고 있다
II. 학교폭력의 實態
피피티와 핸드아웃 양이 많으니
3) 폭력이나 괴롭힘의 형태, 언행이 매우 은밀하게 이루어진다
4) 학교폭력 가해행동이 발생하는 시점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
6) 가해 행동이 특별한 이유가 없이 충동적으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레포트 > 교육계열
필요한 부분만 잘라 쓰시면 됩니다.